부산 광안리 샤브샤브 맛집 "오복샤브"
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있는 특별한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이곳은 신선한 재료와 깊은 맛의 육수, 정말 맛있는 소스까지 더해져 한 번 맛보면 무조건 재 방문 하게 될 맛집입니다.
어머니와 함께 방문하다 보니 웨이팅이 있으면 힘들 거 같아 미리 예약 후 방문 했습니다.
가보니 만석이라.. 예약을 안 하고 방문했으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..
실제로 저희가 입장하고 나서 웨이팅이 시작되었고요
그래도 점심 식사 위주여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기는 하더라구요~
샤브 야채와 소스 3가지에 소스에 넣어먹을 토핑 6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.
잘게 썬 양배추와 고추장아찌인가요..?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저 고추 장아찌 맛있었어요!!
저희는 한우 샤브에 버섯육수로 주문했구요.
소고기도 부위가 3 부위가 있던데 저희는 설깃살로 주문했습니다.
육수가 끓는 동안 소스 조합을 살펴보며 따라 만들어 보았습니다.
미리 준비해 주신 소스가 청귤간장, 쌈장소스, 참깨소스 3가지 그대로 따라 만들어 봤는데
정말 토핑 넣고 안 넣고의 차이가 확실하더라고요.. 정말 맛있었어요!! 체인점 차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...!
(마라소스와 칠리소스는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!)
육수가 끓고 설명해 주신 대로 양배추와 고기만 넣고 먼저 고기 본연의 맛을 느껴보고 그 뒤로 야채 다 넣고 열심히 먹어줬습니다..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..
너무 맛있어서 흑돼지 오겹살을 1인분 추가해줬습니다..!
이 집 고기 정말 잘한다...!! 소고기도 맛있었는데 오겹살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.
셀프바에서 야채 더 추가해 주고~~
구운 두부와 만가닥버섯, 미나리 너무 맛있어요!
사리는 구포 국수, 칼국수, 수제비 3가지 있구요. 사리 아래쪽에 각종 소스류가 있습니다.
저희는 구포국수와 칼국수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
다 먹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식사로 죽을 준비 해주시는데,,
저희는 사리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바로 디저트를 부탁드렸어요.
말차빙수가 정말 귀여운 그릇에 준비되어 나오구요~ 그레놀라가 뿌려져 있습니다.
처음부터 다 먹을 때까지 어머니도 계속 맛있다고 잘 왔다고 하시며 정말 좋아하셨어요.
신선한 야채와 고기도 계속 칭찬하시고 직원분들 모두 정말 친절하셔서 정말 식사 잘하고 대접받고 온 기분이었어요:)
조먼간 또 가자고 하셔서 빠른 시일 내에 재 방문 하지 않을까 싶네요:)
광안리에 가시면 여기 "오복샤브" 꼭 방문해 보세요.
감사합니다 :)